안녕하세요. 쿨타임입니다.
항상 그렇듯 이번에도 오랜만에 글을 올립니다.
저번에 컴퓨터 성능 방법(레디부스트)편을 올렸었는데, 이번에 그 유틸보다 상위버전이 나와서 이렇게 올려봅니다.
     -  노트북(컴퓨터) 속도 향상 방법 - 레디부스트(eboostr_2.0.1) : http://cooltime.tistory.com/112

상위버전이 나왔으면 유틸 파일만 바꾸면 될껄 왜 글을 다시올리냐고요???
그 이유는 상위버전은 크랙을 깨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즉! 컴퓨터를 빠르게 만드시려면 제 글을 잘 읽어 주셔야 됩니다. ^^

eboostr로 어떻게 빠르게 만드는지 궁금하신분은 위의 링크를 살포시 클릭하시면 알게되십니다.
지금부터는 저의 이전 글을 읽었다고 생각하며, eboostr v4 설치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1. 일단 첨부되어 있는 파일을 다운받아서 압축을 풉니다.(글 아래에 있습니다.)

2. 압축폴더 안에 eboostr.exe를 실행시켜 설치시킵니다.
   (설치 후 재부팅을 해야 되니, 제 블로그를 즐겨찾기에 추가해놓으시길 바랍니다.)

3. 재부팅되면 정품등록 창이 뜹니다. 저희는 정품을 사용안하기 때문에 살포시 무시해줍니다.

4. 'Ctrl + Alt + Del'키를 눌러 윈도우 작업관리자 창을 띠웁니다.(아래 화면 참고)


6. '프로세스' 탭에서 'eBoostrCP.exe'를 클릭후 '프로세스 끝내기'를 살포시 클릭해줍니다.


7. 아까 압축을 푼 폴더로 들어가면 폴더 두개가 보일것입니다.(아래 화면 참고)

    'eBoostr.v4.0.0.554.x32.V4-TB', 'eBoostr.v4.0.0.554.x64.V4-TB'라는 폴더가 있습니다.
    폴더 끝내 32가 적혀 있는것은 32비트 운영체제용이며, 64로 적힌것은 64비트 운영체제입니다.
    본인의 비트에 맞는 폴더에 들어가서 폴더안 파일들을 모두 복사 시킵니다.

  * 본인의 컴퓨터가 32비트인지 64비트 인지 확인방법

     - '내 컴퓨터'에서 마우스 오른쪽키를 해서 '속성'에 들어가면 시스템 등록정보가 보일것입니다.

     - 아래의 캡쳐처럼 빨간 테두리 안에 64라는 숫자가 들어가지 않으면 32비트,
        64라는 숫자가 들어가있으면 64비트 입니다. 찹 쉽죠용?


8. 'C:\Program Files\eBoostr' 폴더에 복사한 파일을 붙여 놓기 합니다.
    
(설치 폴더를 임의적으로 변경하셨으면 변경한곳에 붙여넣어주세요)

9. 재부팅후 원할한 eboostr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eboostr v2에선 절전모드에 들어갔다 나오면 비활성화되던것이
eboostr v4에선 절전모드에 들어갔다 나와도 활설모드로 운영됩니다.

적은 비용으로 컴퓨터를 빠르게 해보실분은 한번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

eBoostr.v4.0.0.554.V4-TB.zip


: 레디부스트가 어떻게 컴퓨터 성능을 향상 시키는지 적어 놓은 글입니다.
      아직 이해를 하지 못한분이 계신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
   -  노트북(컴퓨터) 속도 향상 방법 - 레디부스트(eboostr_2.0.1) : http://cooltime.tistory.com/112
: 램이 여유있으신분은 램디스크로 속도 향상 시키세요http://cooltime.tistory.com/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