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쿨타임입니다.
이번글은 KT(olleh) 인터넷 혹은 휴대폰 사용자에게만 관련된 글입니다.

혹시 여자친구 있습니까?
쏠로에게는 죄송한 말이지만, 애인이 있으면 자연스럽게 영화관을 찾게됩니다.
저 또한 그렇게 영화를 자주 접하다가 '조금더 싸게 영화를 볼수없을까?'라고 찾는 중
올레클럽을 활용해 영화할인 방법을 알아냈기에 공유하고자 이렇게 올립니다.


혹시 올레로 CGV영화 할인 받으면서 영화 보는법 알고 계십니까?
제가 올레 회원시 CGV영화 할인 받으면서 보는 방법을 가르쳐드리겠습니다.



1. 올레(olleh) 홈페이지 접속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메인홈페이지 -> 상품안내 -> 모바일 -> 영화예매 -> 왼쪽 하단에 '영화예매 바로가기'를 클릭

이해를 못하시겠다요?
그럼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3. 영화예매 바로가기 (위 이미지의 빨간네모박스)를 클릭하시면 아래처럼 영화 예매를 할 수 있습니다.



참쉽죠?
이렇게 예매하고 나서 CGV영화관에서 가서 자동판매기에서 주민등록번호랑 이름만 넣으면
아래 화면처럼 영화 입장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처음 예매시 '예매자 정보 등록'을 하셔야 됩니다. - 전화번호 넣는란 아래에 있음)



어느 정도 할인되는지 궁금하시죠???
자신의 등급에 따라 어떻게 할인 되는지 달라집니다.
아참! 예전에는 CJ ONE카드 적립이 안됬는데, 요즘은 적립이 된답니다.
(영화 성인2명 예매시 기본800원 적립 + 250원 뽀너스 적립)


Red회원시 8천원짜리 영화를 성인 2명이 예약하면 16,000원입니다.
여기서 예매수수료가 붙어서 17,000원이 되는데, olleh클럽 회원 할인(2천원)을 받으면 15,000이 됩니다.
결론적으론 천원을 할인 받지요(그러에도 불구하고 포인트 적립을 250원 더 줍니다.)
여기서 중요한점은 BC카드로 결제시 한번더 할인(1,500원)을 해줍니다.
그러니까 BC카드로 결제하면 13,500원이 되는것입니다.
(카드결제 할인대상이 BC밖에 기억이 안나네요. 아마 다른것도 될것입니다.)


뭐... Black회원이면 표 하나는 공짜니까 더더욱 좋겠지요?

올레 회원이신분
이런 혜택 놓치시지 마시고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아참 별 2천점 차감된답니다. ^^)

[올레 홈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