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사회적 진출이 활발해지면서 결혼 적령기는 높이지고 그로 인해 나이가 많은 산모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나이가 많은 산모들은 젊은 산모들의 비해서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태아보험이 갈수록 인기가 좋아지고 있습니다.


혹시 태아가 문제되면 들어가는 비용을 아십니까?

아기가 만들어지는 시기에 잘못되어서 안좋은 일이 일어나면, 앞으로 드는 경재적 비용과 계속 신경써야 하는 어려움이 많습니다.

하지만 태아보험과 태아관련 특약을 추가하면 임신직후부터 출산 후 성장과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위험까지 

보장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조금의 경재적 여유를 돌릴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러한 태아보험은 어떤것을 들어야 될까요?





 태아보험 가입 요령

 

 

태아보험 가입 요령

1. 태아때부터 출산 직후 발생 가능한 선천성 질병, 신생아 관련 질병 그리고 상해등을 보장하는지 따져봅니다.

2. 임신부터 16주 ~ 22주 사이에 가입해야 출생위험 보장가능합니다.

3. 태아관련특약(선천이상 수술비, 입원비, 저제충아 보육비)이 있는지 확인 합니다.

4. 아이들이 태어나서 아프게 되면 수술이나 입원을 가장 많이 하기 때문에, 수술특약과 입원특약을 넣어서 가입하면 중복으로 보상 가능합니다.

5. 언제까지 보장 가능한지를 확인합니다.




임신 중 일정 기간 내 태아보험을 가입한 경우에는 출산 후 어린이 보험으로 전환되고 환경성 질환, 상해, 화상 등의 

사고에 대한 대비책으로 보험에 가입하는 부모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또한 병원비나 질병, 상해에 대한 일정 금액을 보장해주는 태아보험과 어린이 보험이 성인의 실비보험과 비슷하다는 점에서 

태아보험을 준비하려는 경향이 두러지고 있습니다

가입이 어려웠던 쌍둥이도 가입이 가능해졌으며 인공수정, 시험관 아기도 일부 보험사에서는 보장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출생 전부터 보장받을 수 있는 태아보험은 가입시기가 중요한데 임신 후 22주 내에 가입을 하는 것이 좋으며 가입 시기를 넘기게 되면 어린이 보험 추천 상품으로 자녀의 의료비에 대해 보장을 준비해야 하는것이 좋습니다.[어린이 보험 가입 요령]





나날이 발전하고 변하는 스마트 시대 속 엄마들은 "아이를 배가 아닌 머리로 낳는 시대"라고 불릴 만큼 자녀를 위한 노력은 끝이 없습니다

따라서 상품에 현혹되지 말고 자녀에게 적절한 상품을 선택해야 하는데, 태아 보험은 태아의 사망을 직접적으로 보장하지 않는 것을 주의해야 한니다

일부 상품은 위로금을 지급하기도 하지만 태아 사망에 대한 보험금은 지급되지 않으며 유산 또는 사산의 경우 납입한 보험료만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태아가 출생 후에는 어린이 보험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보장기간이 긴 100세 만기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자녀의 질병이나 사고에 대해 종합적으로 보장 받을 수 있도록 특약과 보장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자녀에게 적절한 상품을 선택하는 스마트 맘이 되어 봅시다.

하지만 태아 보험과 어린이 보험은 특약과 보장이 많아 선택에 어려움이 있다면 보험비교 사이트를 통해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현명한 선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태아 보험 알아보기]

새창에서 오른쪽 화면에 무료 상담이 있습니다.



<참고> 보험 비교 사이트를 이용하면 좋은점!!                                                                             

전화나 지인의 추천으로 보험을 들으면 제대로 보고 들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보험 비교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하나 하나 꼼꼼히 비교하여 고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더 저렴하게 보험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여러가지 보험 비교사이트에 서로 비교하는것이 더욱더 좋습니다.

몇십년을 내야되는 보험인데, 조금만 시간을 더 들이시면 큰 돈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자... 이제부터는 현명하게 보험을 들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