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쿨타임입니다.

예전에 하드디스크 오류 수정에 관한글을 올렸었는데,

제 하드디스크는 물리적인 배드섹터 오류라서 어쩔수 없이 하드디스크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동생컴퓨터의 하드디스크 상태입니다.

SAMSUNG HD502HJ(500GB) 하드디스크입니다.

한 5년정도 무식하게 사용했던것 같네요.

저 정도가 되니까 컴퓨터 부팅시 CMOS 진입시 하드디스크 오류라고 친절하게 설명해주더군요

(물론 F1로 강제 진입은 되더군요)


지금 저녀석을 유상 A/S 받고 싶은데 가격대가 얼마나 할까요?

혹시 아시는분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eagate 하드디스크 구입

 

 

Barracuda 500GB ST500DM002(3.5HDD/7200/16M/SATA3)를 구입했습니다.


Seagate 하드디스크입니다.

뽁뽁이를 잘 싸서 보내주셨네요.





칼집이 나 있네요.

회사 스티커를 붙인다고 칼집을 냈네요.





하드디스크 앞모습입니다.

하드디스크야 모양이 다 똑같죠?





뒷모습입니다.

외간상으로는 깨끗하네요.


아쉽게도 하드디스크 테스트한걸 스크린샷을 못찍어서 업로드 못하네요.


사실 하드디스크는 오류가 나는게 정상입니다.

그래서 A/S가 있는거지요. 

하드디스크를 구입할때는 A/S 기간을 확인하고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Seagate 하드디스크 가격보기]

제가 구입한 하드디스크 : Barracuda 500GB ST500DM002(3.5HDD/7200/16M/SATA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