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Watch Series 3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하면 좋음점 5가지


Apple Watch Series 3


이번에 한국에도 Apple Watch Series 3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프라인 Apple 대리점을 찾아가서 직접 구매할 수 있지만, 

공식 사이트를 이용해서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과 폭 넓은 선택이 있기에 이렇게 소개하고자 합니다.


일단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하면 좋은점을 소개하기 앞서서 기본적인 Apple Watch Series 3 사양을 먼저 알아보는게 더욱 좋겠지요?

 [링크 : Apple Watch Series 3 공식사이트 바로가기]


애플워치


 Apple Watch Series 3 스팩

 


일단 Apple Watch는 표면적인 큰 디자인 변경은 없습니다.

아마 지금의 디자인으로 계속해서 밀고나가지 않을까? 합니다.

하지만 내부속의 스팩은 더욱더 향상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 더욱 빨라진 듀얼코어 프로세서

이번에 탑재된 듀얼코어 S3칩은 이전보다 최대 70% 향상된 속도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한번의 세대 변화에 70%의 속도 향상은 엄청나게 대단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1~2세대의 사용자가 49% 정도가 3세대를 구매할 의사가 있다고 하는데, 그만한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애플 고도계

- 내장형 GPS / 고도계 추가

내장형 GPS와 고도계 추가로 다양한 측정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산을 오르고 내리는것도 이제 측정이 되기 때문에 내가 얼만큼 높은곳을 올랐는지 얼마나 움직였는지 정확하게 측정 가능합니다.

저 같은경우는 하루에 3만보 정도 걸어다니기 때문에 GPS 및 고도계가 있는 기기가 얼마나 좋은지 알고 있습니다.

(일 때문에 20층 높이를 하루에 몇번이나...)

GPS와 고도계의 추가는 운동 및 하루 활동량을 더욱더 정밀하게 그리고 눈으로 볼 수 있게 표현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플워치 방수

- 50m 방수 기능 / 강력해진 무선기능

기본적인 생활방수(30m)를 넘어서 50m까지 방수가 가능합니다.

방수기능은 물에 깊이(수압)을 표현하는데, 50m 방수면 샤워 혹은 일반적인 수영장에서도 방수가 가능한것입니다. 이러한 방수기능은 수영장에서도 부담없이 차고 움직일 수 있고 수영거리도 측정가능하다는것입니다.

버튼 및 스피커가 있는 전자기기들은 특성상 방수기능을 유지하기가 어려운데, 이 어려운것을 해내고 있습니다. 

(소리 진동이 시계 스피커에서 물을 다시 밖으로 밀어내준다고 합니다)

이번에 모두들 기대하고 있는 LET를 지원하는 버전은 더욱더 실시간 음악감상, 더욱더 다양한 어플 사용등 아이폰과 독립적인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조금 아쉬운점은 한국에서는 통신사 문제로 LTE를 지원하는 버전은 출시가 안된다고 합니다.



- 최대 18시간의 배터리 사용

기능이 더욱더 향상되었는데도 배터리 사용시간은 아직도 강력합니다.

아이폰도 그렇지만 Apple은 배터리 관리를 정말잘하는것 같습니다.

Apple Watch Series 3은 무선 충전기능이 가능하기 때문에 번거롭게 충전짹을 꽂아둘필요가 없고

샤워하실때 간단하게 올려놓기만 하면 됩니다.





Apple Watch Series 3 공식 사이트에 구매하면 좋은점 5가지

 

 

- 14일 묻지마 환불

 묻지마 환불은 그만큼 제품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는것이겠죠?


- Apple 교육할인 구매 가능

 Apple 교육할인의 경우 할인가가 적용되는 제품은 Mac 과 iPad만 가능하니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 한국까지 빠른 직배송

 이제는 한국도 빠르게 배송이 가능합니다. 예전처럼 오랫동안 기다리지 마시고 빠르게 제품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각인 서비스 등으로 커스터마이즈 가능

 나만의 고유 각인으로 개성을 살려보시길 바랍니다.


- Apple에서 인증된 리퍼 제품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 (Mac 만 가능)

 혹시 조금 저렴한 제품을 구매하시고 싶으시면 리퍼 제품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조금 아쉬운점은 Mac만 가능하다는점이네요. 그래도 저렴하게 새것같은 제품을 구매하는것은 중고나라에서 A+ 급 건지는것 만큰 정말 기분좋을 것입니다


[링크 : Apple Watch Series 3 공식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