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쿨타임입니다.
요즘은 오프라인 매장보다 더 많을 정도의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이런저런 사이트를 접속해서 보면 사이트마다 다르지만 물품을 구입하면 구입한 금액에 따라 어느정도의 포인트를 지급해주는곳이 많습니다.
But... 그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모울려면 그 쇼핑몰만 엄청나게 이용해야 된다는 치명적인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국 여기저기에 사용하지도, 그렇다고 버리기도 아까운 포인트만 쌓이게 됩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샵포탈은 그런 불편함을 간소화시키는 동시에 5천원 이상 적립되면 현금으로도 바꿀수 있는 곳입니다.

 샵포탈 적립방법  

* 본인이 쇼핑하고 적립하는 방법
1. 샵포탈을 로그인 후 본인이 원하는 사이트나 물품을 클릭한다.(꼭 샵포탈 로그인 후 클릭하세요)
2. 물품을 받은 후 수령한다.
3. 일정금액의 수수료가 적립되었는지 확인한다.


* 다른사람의 쇼핑 수수료를 받는방법
1. 샵포탈 로그인후 마이샵을 개설한다.
2. 자신이 사용해본 물품의 후기를 작성한다.
3. 마이샵이나 쇼핑후기에 올라온 본인의 글을 다른사람이 읽고 물품을 구입한다.
4. 물품의 수수료가 적립되었는지 확인한다.

참 쉽죠잉?

쉽게 개념을 이해하자면 샵포탈은 백화점 같은곳입니다.(로그인하면 백화점 주인이 되는것입니다.)
우리는 백화점(샵포탈)을 접속해서 그 안에 있는 상가(연결된 쇼핑몰들)에서 물품을 구입하면 약간의 수수료를 지급받는것입니다.
본인이 쇼핑하고 적립하고 내가 작성한 후기글을 방문자가 읽고 물품사면 또 적립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곳입니다.

아직도 여기저기서 포인트만 쌓아두시는분...
포인트를 현금처럼 바꾸고 싶으신분들은 샵포탈을 한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p.s - 블로그로 수익을 어느정도 창출하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샵포탈은 링크프라이스와 연동된 사이트이입니다.
         링크프라이스 아이디가 있으신분들은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사용가능합니다. -
링크프라이스 구경하기

p.s - 저도 마이샵을 개설했습니다. 이 글을 읽으신분은 한번 들려주세요 ^-^ (http://shop.shopportal.co.kr/cool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