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쿨타임입니다.
혹시 아직도 모니터 옆에 메모지 혹은 포스트잇를 덕지덕지 붙이고 계십니까?
언제 떨어질지 모르게 너덜너걸 거리고 지저분하게 붙어져 있는 메모지 혹은 포스트잇을 깔끔하게 정리해볼려는 생각을 가지고 계신지요?

이번에 소개하는 모니터 메모보드는 이러한 문제점을 한꺼번에 해결해주고 있습니다.

간편함.
편리함.
깔끔함.
그리고 경제적으로도 저렴한 모니터 메모보드에 대해서 한번 소개해보겠습니다. 


제 모니터 측면입니다. 사실 이 사진을 찍기전에 붙여 있는 포스트잇을 다 떼어내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깔끔한것을 좋아한지라, 포스트잇이 지저분하게 덕지덕지 붙어 있는 모습을 찍기가 민망하더군요.)



이번에 구입... 아니 당첨된 모니터 메모보드를 부착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글자가 꺼꿀로 되어 있는것이 보입니다.
네... 오른쪽이 아니라 왼쪽에 붙여야 이름이 정상적으로 보이게 되어 있더군요.
뭐... 글자따윈! 상관없지 않겠습니까? ^^

투명색 아크릴판이라서 깔끔하게 보입니다.
아참, 3M양면테이프라서 접착력이 엄청 좋더군요.


아... 못난 제 필기체를 공개하고 말았습니다.
조금 후면 중간고사가 다가오고 있군요.
복학생이라 더욱더 암울합니다.
빈포스트잇을 붙여도 될만큼 접착렵이 좋습니다.
제가 이런거(?)는 실용성을 우선시하기 때문에 겉으로 보기에는 모양새가 별로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한눈에 보이고 깔끔해 보이지 않습니까?
저만 그런거라고는 말하지 말아주세요 ㅠ.ㅠ


전체적인 이미지 샷입니다,
모니터 화면으로 저의 실루엣이 보이는군요. ^^
(실루엣 뒤로 보이는 정리안된 책꽃이 부분은 막둥이 동생 책꽃이 부분이니 저의 깔끔함과는 무관합니다!! 진짜입니다.)
이렇게 보니까 더욱더 깔끔해보입니다.
참고로 제가 당첨된 모니터 메모보드의 사이즈는 가로 6.5cm, 세로 30cm, 두께 1.3mm인 투명아크릴판이었습니다.
가격은 사랑하는 소주한병!입니다.

컴퓨터 업무를 보시는분, 학생, 자취생(?), 아주머니!, 군인(군인도 컴퓨터로 업무봅니다.) 등
모두들 모니터 메모보드 하나 쯤은 구입해보셔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P.S] 혹시 제 글을 참고하여 모니터 메모보드를 구입할 의사가 있을실 분들을 위해 제가 사용하는 모니터 메모보드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 http://www.sgsgw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