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쿨타임입니다.
우선 저에게 초대권을 주신 plog님 감사합니다.(plog님 주소 : http://merds.tistory.com/)
제가 티스토리 2010년 5월 28일에 시작했으니, 두 달 가량 블로그를 운영했습니다.


(두달 동안 방문자 수 입니다.)

다행히도 다음 뷰 메인베스트글 (6월, 7월 각각 하나 씩)이 되어서 생각지도 못한 방문자가 유입되었습니다.

이렇게 방문자가 유입되면서 블로그 운영이 더욱 재미있어질때쯤 블로그로 용돈벌이를 할 수 있다는 정보를 얻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처음으로 블로그에 구글의 한국어지만 외국어같은 글을 읽고(해석좀 부드럽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구글애드센스 광고를 달게 되었습니다.

(처음으로 달았던 구글애드센스)
반신반의 하여서 달아놓았던 구글애드센스의 적립금이 10달러를 넘어서자 PIN번호를 받아서 입력해야되는 엄청난 보안적이고(?) 귀찮은 것을 인증하라는 것입니다.


핀 인증은 안하면 지급에 보류가 걸린다고 적혀 있기에 어쩔수 없이 핀번호 신청을 했습니다.
(2~3주 걸린다고 걸린다고 했는데, 저는 2주 안되서 편지를 받은것 같습니다.)


(구글 핀 인증 앞, 뒤 이미지)
편지 앞면에 '중요 계정 정보 포함'이라고 친절하게 적혀 있음에 불구하고도 절대적으로 중요해 보이지 않는 편지가 도착했습니다.(편지가 너덜 너덜...)
 '중요 계정 정보 포함'이라고 적혀 있어서 그런지 저희 엄마가 먼저 뜯어 보았습니다.
 (집안의 안정(?)과 평화(?)를 위해... -0-;)


뜯어 보니 별 내용 없습니다.
한국 같으면 이메일로 간단하게 해결하겠지만, 세금때문에(거주지 확인) 이렇게 간단하게 인증번호를 보내는것 같습니다.
전 돈을 지급 받을 수 있다는 기쁨에 초고속으로 핀 등록을 마쳤습니다.
하지만...

(클릭하면 확대 됩니다.)
"......"
100달러를 모아야 지급 해준다고 합니다.
젝일! 좋다가 말았습니다. 2달동안 겨우 45달러 모았는데(그것도 메인 베스트 글 덕에...) 언제 100달러를 모을지 걱정입니다.(베스트 글이 매일 되는 것도 아니고...)
한달에 몇백달러 모우는 분도 있다고 했는데...
언젠가 저도 그런날이 오겠죠???
서로 힘 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