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Office 365 공식 스토어에서 다운 및 설치방법(엑셀, PPT, 윈드라이브 등)

이번글은 MS Offiece 365에 대해서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MS 오피스는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등을 사용안해본사람은 없을것입니다.

그만큼 MS Office는 우리의 실생활에 녹아져 있으며, 이러한 서비스가 묶여져있는것이 MS Office 365입니다.

이번글은 공식스토어에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구매하는 방법 및 다운 / 설치 방법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다운로드 하기 전에 MS Office 365에 대한 설명을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본문 하단에 다운로드 링크 및 설치 방법이 있습니다.)



 - MS Office 365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배포하고 있는 MS Offce 365는 많은 기능들이 묶여져 있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데 익숙한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와 기능이 묶여있어서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특화 되어 있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에서도 작업이 가능해서 업무 시간, 장소에 얽매이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업무 시간, 장소에 얽매이지 않기 위해서 다양한 장치에 설치를 지원하게 됩니다.

오피스365는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각 기기에 설치를 지원하며, 1TB 윈드라이브 클라우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윈드라이브 클라우드를 이용하여 저장 및 기기간의 공유가 간단해졌습니다.

또한 오피스 앱이 설치 되지 않는 기기에서도 포탈을 이용해(http://portal.office.com) 온라인으로 편집 및 저장이 가능해졌습니다.

나날이 갈수록 기술이 발전하면서 편리해고 있습니다.


지금 MS Office 365를 구독시 다양한 혜택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누릴 수 있습니다.

1) 합리적인 비용

오피스 365는 구독형 제품으로 월 단위 또는 연 단위로 비용을 내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예를 들어, 월 단위로 구독 시 어떤 달은 오피스 사용을 하지 않을 것 같은 경우, 구독을 취소하고 이후에 다시 갱신하여 사용 가능 해졌습니다.

(예시로, 5명이 사용 가능한 오피스365 홈이 연간 119,000원인데 1인당 연 23,800원 수준에서 사용이 가능)

 * 대학생 및 교직원 할인은 이곳을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2)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새로운 버전의 오피스가 나올 때마다 새로운 제품을 구입할 필요가 없으며, 

구독 기간 동안에는 언제나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지원됩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는 다양한 오류 및 프로그램 개선을 하기 때문에 잦은 기기변경(예를 들어 스마트폰)과 다양한 기기에도 최신 버전으로 문제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3) 채팅 또는 전화로 Microsoft 지원 무료 제공

Office 365 구독자는 무료 전화 또는 채팅을 통해 Microsoft 전문가의 도움을 즉시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은 문제가 생겼을시 바로바로 해결이 가능해진것입니다.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가 제대로 작동이 안되거나 알수없는 오류에 처했을때 이제는 빠르게 해결가능합니다.

그러고 보니 10년 전에 있었던 엑셀의 '도움말 멍멍이'가 생각나네요. 그때에 비해서 진짜 좋아진것 같습니다. 



 -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365 공식 스토어에서 다운 및 설치하기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스토어에서 구입 시 바로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하여 기다릴 필요가 없으며,구매 후 30일 이내 쉽게 반품 가능하며 사용하다가 필요 없는 경우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365 공식 스토어에서 다운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오피스 365 제품 선택

[링크 :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주세요.


2) 연간/월간 상품 중 구매할 상품을 클릭

 * 연간 상품 구독하면 월간 상품 10개월 비용으로 12개월을 사용 가능


3) 카트에서 내가 담은 제품 확인


4) 체크 아웃을 클릭

이 때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이필요합니다.

윈도우10을 사용하는분이라면 Microsoft 계정을 들고 계시겠죠? 만약 없으시면 간단하게 가입하시면 됩니다.


5) 카드 정보입력 후 주문을 클릭하면 완료 

마이크로 소프트는 글로벌하게 사용하기 때문에 VISA가 적힌 카드를 이용해야 됩니다.

아마 아이폰을 사용하시는분은 이러한 불편함을 겪어보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다행히도 요즘은 대부분 VISA 기능이 달려있죠?


6) 주문완료

이제 주문이 완료되었으니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처럼 CD로 하는것이 아니라 인터넷만 가능하면 어디서든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7) 오피스 설치 클릭 혹은 계정으로 들어가서 Office 설치 클릭


8) 오피스 다운로드 및 설치 실행

설치 버튼을 누르면 알아서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하게 됩니다.

예전보다 아주 간단해졌죠?

설치가 다되었으면 정품 인증을 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9) 오피스 정품 인징 및 사용 시작

정품 인증은 '인터넷으로 소프트웨어를 인증합니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만약 제 설명이 너무 간단하거나 어려웠다면 '공식 사이트에서 소개하는 설치 방법(링크)'을 한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Microsoft Office 365를 지금 당장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