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쿨타임입니다.

저는 맛집 블로그가 아니지만 제가 먹어보고 괜찮다고 생각하여 포스팅 한것이니,

참고로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진주 스시도 - 회전 초밥

 

 

이번에 경상대학교 정문 맞은편 엔젤리너스 건물 7층스시도라회전 초밥집이 생겼습니다.

특이한점은 1시간 동안 무한 리필이라는 것입니다.


간단하게 소개 해보겠습니다.


위치는 경남 진주시 가좌동 480-3 센텀빌딩 7층입니다.

(지도 어플 실행시킬려면 본문 하단 지도를 클릭해주세요)




아마 찾아가기 쉬우실것입니다.


제일 중요한 가격




초밥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1시간동안 본전 뽑고도 충분히 나올 수 있습니다.


참고로 셀러드 바도 있으며, 음식을 남기면 환경부담금 5000원을 추가 부담하셔야 됩니다.


제가 물고기쪽은 제대로 된 미각을 갖추지 않아서 평가를 쉽게 하지 못하지만,

다른곳과 비교해서 양과 질이 떨어지지 않는것 같습니다.


아직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출퇴근 시간때 겹치면 30분이상 기다리셔야 됩니다.

(기다리는곳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초밥으로 배풀리 먹고 싶은신분은 한 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규모는 100석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아참... 아래 사진은 제가 직접 찍은 사진과 동영상 입니다.

(제가 부끄러워서 제대로 못찍었어요. 양해 부탁드립니다.)




스시도 7층 입구 입니다.




초밥이 줄지어서 저에게 달려오고 있습니다.

(롤, 스시, 케익, 꼬지 등이 있습니다. 과일은 샐러드 바에서 가지고 오면 됩니다. 음료, 커피 공짜!)




차를 들고 오신분은 쿠폰을 찍고 가시길 바랍니다.




간단한 영상입니다.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혹시 제글을 보고 스시도를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하나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관련글

    - 다른 회전초밥뷔페 스시오(경상대학교 정문 탐앤탐스 5층) : http://cooltime_k.blog.me/30186019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