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쿨타임입니다.

저는 기숙사에서 여러명이서 생활하고 있는데, 저만의 공간이 있습니다.

바로 제 책상입니다.


저는 블로그로 취미생활 및 부업을 하고 있기에 컴퓨터가 없으면 안됩니다.

허나, 이 책상도 서서히 좁아지기 시작하더군요.




제 책상 상태입니다.

(기숙사를 옮길때를 대비해서 책상이 조립 가능한 제품입니다.)

최대한 정리한다고 정리했는데도 아직 마음에 안듭니다.

(약간 정리벽이 있습니다 ^^)


특히 책을 볼 때 좁아서 상당히 불편하더군요.

그래서 가감히 선반과 모니터 받침대가 가능한 것을 질렀습니다~





제가 주문한 파란들의 '캡틴 1단 2단 모니터 받침대 세트'입니다.

생각보다 간단하게 배송되었습니다.

뭐... 가격이 저렴하니 그러러니 하도록 합니다.





구매후기에 보니, 선반이 부러져서 배송되었다는 분들이 많았는데,

다행히 저는 무사히(?) 배송이 되었습니다.


조립식이라서 이것또한 나중에 기숙사를 옮길때 편리하게 옮길수 있을것 같습니다.

조립방법은 너무 간단해서 그 흔한 설명서도 없습니다.

그냥 맞추고 꽂으면 됩니다.




1단 받침대를 조립했습니다.

아래쪽에 키보드를 넣을 수 있게 되어 있고 위쪽은 모니터를 올리는 공간입니다.





2단(선반형) 받침대 입니다.

선반형은 좁은 책상에 다양한 물건을 올릴수 있게 해줍니다.





1단과 2단을 합쳤습니다.

딱 맞게 쏙 들어갑니다.

자~ 이제 책상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정리가 덜 되었네요.

이참에 모니터도 하나 구입해서

제일 아래쪽은 키보드, 그 위쪽엔 태블릿PC, 그 위에 모니터 형식으로 바꿔야 겠습니다.


이제 공부할때는 키보드를 밀어넣고 편하게 책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무게 때문인지 고무마킹 같은것이 없어도 큰 흔들림없이 안정적으로 유지되는것 같습니다.

예전에 책상에 대해서 리뷰할적이 있었는데,

이 녀석이 그 책상과 사이즈가 딱 맞아서 

자취하는분들 혹은 기숙사(이사가 잦은곳)에 사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물건입니다.

[링크 : 책상 리뷰 - http://cooltime_k.blog.me/220222963254]

[링크 : 파란들 모니터 받침대 가격보기]


책상이 지저분하거나 공간이 부족하십니까?

이제 저렴한 모니터 선반으로 깔끔하게 정리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