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쿨타임입니다.
제가 대학생이라 방학을 했는데 놀지도 못하고 알바를 한다고 바쁘네요.
전 불쌍한 자취생이거든요. ^^
이번글은 인터넷 상에 있는 캐쉬를 현금화 시킨 이야기 입니다.
사실 현금화 시킨지 조금 지났지만 지금 올리는 이유는 그 당시 기험기간이였기 때문입니다.

혹시 링크프라이스를 아시는지요?
쉽게설명하면
링크프라이스는 내가 걸어둔 링크로 다른 사람이 방문해서 회원가입이나 물품을 구매하면
그에 해당하는 수수료를 때주는것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처음 1년간은 링크라이프에사 원하는 수수료가 떨어지지 않아 많은 고민을 했는데(사실 제가 블로그를 많이 안했습니다.),
이제는 어떻게하면 수익이 나는지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라서 조금씩 벌고 있습니다.
물론 이제 2달이라는 턴이 있어서 2달전부터 시작한게 이번달에 현금화시킬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 링크프라이스가 무엇인지 궁금하시다면? - 링크프라이스 구경하기


이번에 현금화 시킨 돈 입니다.
링크프라이스는 만원단위로 현금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4만원을 현금화시켰습니다.
이렇게 숫자로 보니 수익이 적어 보이시죠? 이때는 수익을 어떻게 창출할지 모르는 시기였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하루 방문자 천명도 안되는 이 블로그로 이것저것하면 하루 2천원 정도 벌고 있습니다.
이제 방학이니 조금더 신경쓰면 수익이 더욱더 좋을거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무것도 안하고 한달에 십만원이상 버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어떻게 버는지 궁금하신분들은 제 블로그의 글들을 몇개 읽어보시면 알게 되실것입니다.

4만원을 수수랑 세금때니 38,680원 현금이 제 통장에 박혔습니다.
요즘 블로그가 많이 죽었다고 하지만, 이렇게 조금씩 저의 돈을 비축하는 재미도 있는것 같습니다.
모두들 부자되세요 ^^
덧] 이와 관련된 제 글을 몇개 링크 해둡니다.
    - 두잇 현금화 : http://cooltime.tistory.com/119
    - 애드거닷컴 현금화 : http://cooltime.tistory.com/104
    - 위젯으로 돈 벌기 : http://cooltime.tistory.com/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