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쿨타임입니다.

혹시 누워서 스마트폰을 많이 만지십니까?

저는 스마트폰을 많이 만지는 편인데, 이게 안좋은 습관인지 알면서 잘 고쳐지지 않네요.

습관은 고치기 힘드니 조금더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보기위해서 이번에 자바라 거치대를 구입했습니다.





간단하고 심플한 자바라 거치대라고 적혀있습니다.

사실 1만원도 안하는 물건이라서 큰 기대는 안하고 구입한 물건입니다.





심플해도 너무 심플하네요.

설명서 따위 필요도 없을만큼 심플합니다.





거치대 '헤드' 부분을 조립해줘야 됩니다.





이정도 조립은 설명서 없이도 충분히 가능할거라 믿습니다.

아주 간단하죠?

그냥 '너트' 같은 것을 풀고 그 '너트' 같은것을 구슬쪽에 끼운다음 '헤드'랑 고정시켜 주면 되는것입니다.





다 조립을 하셨으면 몸통을 침대나 가구 같은곳에 고정시켜 주면 끝입니다.


한 2주 정도 사용해보니, 손으로 들고 볼때보다는 확실히 편리합니다.

문제점은 이제 더 더욱 스마트폰을 많이 본다는것 뿐이겠네요.

이번에는 실험용(?)으로 저렴한것을 골랐는데, 만약 다음번에 산다면 조금더 비싼것을 사야 겠네요.


생각보다 검은색(몸통) 철 부분이 잘 휘어지지 않으며 원상복귀가 잘안되는 제질입니다.

뭐... 그 부분 빼고는 그냥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


혹시 자바라 거치대를 사용하실분은 참고가 되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