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쿨타임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시는분은 구글 애드센스를 많이 달고 계시는데요.

이번에 애드센스 정책이 바뀌면서 웨스트 유니온 퀵 캐쉬의 지급자와 지급국가 오류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류나는 분들을 위해서 적어보겠습니다.


예전에 웨스트 유니온 퀵 캐쉬 지급을 받을때는

지급자 : Google Inc

지급 나라 : USA였는데,

이번에 확인해보니 지급자와 자급나라가 바뀌었더군요



최근에 바뀐 영수증...

나라가 표기되어 있지 않습니다.


나라가 표기 안되어 있기에 저는 무심고 Google Inc / USA를 적었더니...

지급국가가 안맞다고 환전을 안해주더군요


그래서 구글에 문의해보니 아래와 같은 메일이 왔습니다.

(구글은 거대한 회사지만 전화로 문의하기가 없습니다. 이해할수가 없네요.)


안녕하세요

이메일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 웨스턴 유니언 지급 방식에 있어서, 일부 계정에 대해 지급 정보가 잘못 전달된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현재 귀하의 지급 정보에서는 Google Asia Pacific Pte. Ltd. 에 의해 지급된 것으로 나타나고 있으나, 

이 정보 대신에 웨스턴 유니언을 수령하실 때, Google Ireland Ltd.를 지급인 주소로 전달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Google Ireland Ltd

Dublin, Ireland 

이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전히 이와 관련하여 문제가 있으신 경우에는 

본 이메일에 회신하여 문의해 주시면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결론으로

지급자에 Google Ireland Ltd

지급국가에 Dublin, Ireland

적으시면 해결됩니다.


일부 계정들이 이렇게 오류나는것 같은데, 기업은행에 두번 발걸은 안하기를 바랍니다.

(겨우 시간 내서 갔는데, 언제 다시 은행에 가보죠?)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하나 눌러주세요 ^^


 ※ 웨스트 유니온 퀵 캐쉬 신청 및 작성방법

    - http://cooltime.tistory.com/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