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쿨타임입니다.

대학생이 되면 엑셀, 파워포인트(PPT), 워드 등을 아주 많이 활용하게 됩니다.

PPT 자료를 만들다보면 '내가 왜 그때 안배웠을까?'라를 후회를 하게 될것입니다.

그만큼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오피스(Office) 프로그램은 우리실생활에 자리잡혀 있습니다.


과연 어떤 메리트가 있기에 마이크로 오피스는 우리 실생활에 접어 들었을까요?



마이크로 오피스는 위와 같이 다양한 기능과 편의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지 않을까? 합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불법'을 이용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이유는 비싼 가격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이런분들의 위한 희소식!!

저렴한 가격에 위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쉽게도 대학생만(교직원 포함) 가능합니다.




 Office 365(2016)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에서 언급했지만 대학생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오피스365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활발하게 사용해야 되지만 가벼운 주머니 때문에 고민인분들을 위한 맞춤형 판매방식이 아닐까? 합니다.




- 4년 구독

- PC나 Mac 또는 태블릿(iPad, Android, Windows) 2대 + 스마트폰 2대에 설치

- 전체 버전의 Word, Excel, PowerPoint, Outlook, OneNote 등 설치

- 1TB 클라우드 저장소

- 지속적인 업데이트 이용

- 한글 버젼 가능


모든 사항이 9만9천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부가세 포힘된 금액이기 때문에 더 이상 추가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기 때문에 더욱더 '정품'이라는 신뢰성을 믿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는 윈도우7 이상에서만 설치되는 단점이 있지만

Mac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직까지 Mac을 이용하는분은 적지만 그래도 그분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이제 '정품'으로 당당하게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링크 : 마이크로소프트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