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자동차를 구매했는데, 그러다 보니 자동차 용품들이 여기저기 눈이 가네요.

이번에는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셋, 공기정화기, USB포트 기능을 하나에 모은(3in1) BE-10이라는 제품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사실 3개를 따로 분류해도 가격이 엄청난데, 한곳에 모아도 저렴한 가격이라 조금 걱정하면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허나 현재는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차량용 블루투스 : 전화가 오면 편리하게 귀에 꽂아서 통화가능합니다.

차량용 공기정화기 : 차량내의 공기를 정화시켜줍니다.

USB포트 :  스마트폰 및 USB로 충전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명은

'Bluetooth earset With Auto Air Cleaner'라는 이름으로 'BE-10' 오렌지 제품입니다.

11번가에서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링크 : 11번가에서 가격보기]



 BE-10 사용후기

 

 

3 in 1 이라고 강조하는 차량용 공지정화기 기능 블루투스 이어셋입니다.

이름이 너무 기니 BE-10이라고 하겠습니다.

USB는 2A까지 지원한다고 적혀있습니다.

2A는 초고속 충전 용량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작은 제품에 엄청난걸 담아 놓았네요.




제품 스팩입니다.

처음 한번만 페어링하고나면 자동으로 페어링한다고 적혀있습니다.

'공기 정화기'에 음이온 발생 수치를 적어놓았는데,

사실 얼만큼 되는지는 잘모르겠습니다.


저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입할려고 했는데, 음이온 기능까지 되면 일석이조이니 크게 신경쓰지 않기로 했습니다.

잘되면 좋은거고 안되도 크게 지장없을 듯 합니다.




제품은 엄청 단촐합니다.

여분으로 이어폰 고무를 2개더 주네요.

저는 항상 기본형으로 사용합니다.

자 이제 차량에 설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기본 시거짹에 꽂을 생각으로 구입했습니다.

차량마다 본인 취향마다 원하는곳에 꽂으시면 될 듯 합니다.




일단 블루투스 이어셋 빼고 몸체만 꽂아봅니다.

음이온은 잘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수치를 측정할 수 있는 기계가 있으면 모르겠지만

그 전까지는 제대로 작동하고 있는지는 알수가 없을 듯 합니다.

그리고 너무 작아서 제대로 작동할 수 있을까? 라고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




페어링을 끝내고 이어셋을 꽂아봅니다.

(자석이라 자동으로 착~ 달라붙습니다)

생각보다 비쥬얼은 괜찮습니다.

그리고 3가지의 기능을 모았는데, 설치 범위가 시거잭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아서 좋습니다.

다른 블루투스 이어셋 같은 경우는 선을 끌어와서 '선 정리'까지 해야 되는데,

이녀석은 그냥 시거잭에 꽂아두기만 하면 됩니다.




블루투스 실 착용모습입니다.

날이 더워서 순식간에 땀이 나네요.

그냥 무시해주세요.

그냥 귀에 쏙 들어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페어링 했을때 '스마트폰 상태'입니다.

잘됩니다.

가격대비 만족하고 있습니다.



각 기능별 사용 후기

* USB 포트 : 2A이라는 고출력이라서 급속충전이 가능합니다. 급할때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음이온 공기정화기 : 사실 공기정화가 되는지 안되는지는 잘모르겠으나, 담배냄새가 많이 빠지긴 했습니다.

* 블루투스 이어셋 : 전화가 올 수 블루투스 이어셋을 귀에 꽂으면 자동 페어링 되긴하나 속도가 느립니다.

그래서 1번 클릭으로 빠르게 페어링 후 다시 클릭으로 전화받기하는게 속편합니다. 즉 전화받는데, 딜레이가 3~5초정도 걸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 외 소리조절이 '스마트폰'에서만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블루투스 음량'을 크게 만들어 놓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전체적으로 볼 때 가격대비 만족하고 있습니다.

제가 예전게 구입한 블루투스 이어셋만해도 BE-10 하나 가격보다 훨신더 비싼거였습니다.

하지만 음이온까지 합쳐서 이어셋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니 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장 마음에드는것은 '선 정리'를 안해도 된다는 것입니다.

자동차에서 '선 정리'는 생각보다 중요하죠?


제 리뷰가 조금이라도 도움되었으면 하트 하나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