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리빙 접이식 사다리 4단 구매 후기

현재 25평 아파트를 매매해버려서... 열심히 셀프 인테리어를 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를 하다보면 높은곳을 많이 건딜게 됩니다.

그래서 사다리가 아주 필수적입니다.

이번에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예스리빙 접이식 사다리 4단'을 구매했기에 후기를 적어봅니다.


제가 쿠팡에서 본 '예스리빙 접이식 사다리 4단'입니다.

접어서 아주 적은 공간에 수납할 수 있고 다시 펴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다리입니다.

저 혼자서 셀프 인테리어 하기 때문에 흔들거리고 무거운 양쪽 사다리 보단 위 사진처럼

가볍고 혼자서 작업하기 좋은 사다리가 적합합니다.

또한 가격도 3만원대로 착하더군요.

[링크 : 쿠팡에서 예스리빙 접이식 사다리 4단 가격보기]



2단, 3단, 4단 이런식으로 나눠져 있었는데, 저는 4단을 구매했습니다.

접었을때 높이는 위 사진처럼 인터폰 높이까지 갑니다.

생각보다 조금 높네요. 일반 집에서는 키가 작은 여성분이라도 3단이면 충분할 듯 합니다.



제가 평택 삼성반도체에서 일할 때 사용하던 산업용 사다리는 70~100만원 정도 했는데,

그거에 비하면 가격대가 너무 낮아서 걱정했는데, 그래도 멀쩡하고 혼자서 이용시 문제 없는 강도를 지니고 있습니다.

제일 위에있는 손잡이도 생각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네요.

조금 아쉬운점은 각도 조절이 안되기 때문에 위 사진처럼만 펼 수 있습니다.


접히지 않게 고정바가 있기 때문에 접었다 폈다 하기는 불편합니다.

하지만 크게 무겁지 않기 때문에 혼자서 그냥 들고 이동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4번째 발판 밑에 보면 고정장치가 있습니다.

이녀석을 꼭 고정하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한쪽으로 힘이 쏠리는 특성상 작업도중 사다리가 접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인테리어 하면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녀석중 하나인것 같습니다.

본인이 직접 인테리어(전등달기, 도색하기, 드릴질 등) 하실분은 꼭 필요한 장비중 하나이지 않을까? 합니다.


* 가격 : 가격대비 굿

* 강도 : 72kg + 간단한 장비를 들고 올라가도 문제 없음

* 무게 : 가벼움 / 혼자서 들고 이동 가능함


[링크 : 쿠팡에서 예스리빙 접이식 사다리 4단 가격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