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쿨타임입니다.

이번에 Coms 스마트폰 스탠드를 사용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최근에 본 스마트폰 스탠드 중에서 가장 호환성이 좋은 스탠드라 생각됩니다.




 Coms 스마트폰 스탠드

 

 


Coms 라는 회사는 스마트폰 주변기기에 으뜸을 보여주는 회사입니다.

포장박스도 깔끔하게 프린터되어 있네요


Coms 스마트폰 스탠드의 색상은 3가지 색상이있습니다.

블랙, 화이트, 핑크

가전제품은 무조건 블랙이죠!!!

저는 블랙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스마트폰 스탠드 기능, 선정리 기능 그리고 거울기능까지 합쳐진 다용도 스탠드입니다.




 Coms 스마트폰 스탠드 제품 사이즈

 

 


제품은 아주 단촐합니다.

하지만 거울과 선정리 기능을 넣은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다른 스탠드들은 충전잭이 고정식이라 호환문제가 있었는데,

이번에 나온 Coms 스마트폰 스탠드는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태블릿 등 기기에 상관없이 거치할 수 있습니다.


폭은 약 9cm

넓이는 약 7cm

전체 높이는 약 16cm

거치하는 곳 높이는 약 14cm 정도 됩니다.


플라스틱 제질이라 가볍긴 하지만 스마트폰을 올리면 무게중심이 가운데로 맞춰져서

기기에 올린 상태에서 가벼운 터치를 해도 괜찮습니다.




거치대쪽과 바닥에 고무마킹이 되어 있어서

미끄럼 방지를 해줍니다.

Coms 제품답게 마감처리가 잘되어 있습니다.




 Coms 스마트폰 스탠드를 사용하다.

 

 


제품 사진찍을때 귀찮아서 왠만하면 스마트폰으로 찍는데,

이번에는 DSLR로 직접 찍었습니다.


저는 거치대에 충전기와 스피커 AUX잭(스트레오 케이블)을 걸었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충전을 하면서 스마트폰을 거치대에 올려 놓을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Coms 스마트폰 스탠드는 선정리도 가능하며,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상관없이 거치대에 올려놓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선정리가 가능해서 좋네요)




충전과 동시에 AUX잭(스트레오 케이블/이어폰)을 꽂아서 노래를 재생시켜 봅니다.

제 스마트폰 기종은 갤럭시S3인데,

아이폰5 처럼 이어폰잭이 아래에 있으면 더욱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듯 싶네요




옆으로 눞혀서도 사용가능합니다.

충전선을 앞으로 빼서 충전시키면서도 옆으로 눞히는게 가능합니다.




 Coms 스탠드를 이용해보니...

 

 


위 사진의 아래 충전기는 삼성 갤럭시S3 정품 충전기인데, 

충전기 잭 부분 길이가 길기 때문에 Coms 스마트폰 스탠드에 충전하면서 올려놓지를 못하더군요

(가능은 하나, 스마트폰이 공중에 떠버립니다.)

이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스탠드 각도도 조절 가능하면 더욱좋을 듯 하네요(그럼 너무 조잡해질까요?)




그래도 스마트폰 스탠드 하나에 거울기능

선정리, 거치대 역활을 동시에 해서 정말 괜찮은듯 합니다.


제가 얼굴에 여드름이 많아서 컴퓨터 옆에 거울을 두는 편인데, 

이 스탠드를 설치하고 걸리적 거리는 거울을 치워버렸습니다.

아마 여성분들은 더욱더 유용하지 않을까 합니다.


가격이 얼마 안하기 때문에 하나 구입해놓으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컴퓨터 모니터 옆에 두는게 제일 편하네요.